NAG웹 프로모션 홍보효과 '짭짤'
NAG웹 프로모션 홍보효과 '짭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2.02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미니홈피·포털사이트에 연계
'접속하라! NAG월드에!'



현재 최고의 영향력있는 매체로 떠오르고 있는 인터넷을 활용한 웹프로모션으로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의 NAG가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지난 8월 NAG 출시 이후 공격적인 광고홍보에 나서고 있는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NAG를 위한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크게 성공을 거뒀다고 보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NAG미니사이트 구축' 과 '메소니에 NAG 링클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고가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의 인터넷 정보검색 의존도가 높은 것을 고려해 NAG 홍보용 미니사이트를 만들어 NAG에 대한 모든 정보 제공과 'NAG 마니아' 커뮤니티 형성을 이끌었다.



경쟁사의 주름제품군들이 2004년 하반기 들어 시판시장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온라인 홍보쪽은 미약한 상태임을 감안해 타업체보다 앞서 공격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펼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NAG 미니홈피는 고풍스러우면서 고급스럽게 꾸며 오프라인광고 컨셉과 동일한 방향으로 운영하고 정보의 효율적인 전달과 전속모델 최지우와의 이미지 통일로 고급스런 NAG인지도를 배가시켰다.



나드리홈페이지는 물론 여성포털사이트 마이클럽, 팟찌닷컴 등에 배너광고 등을 실시하고 듀오·다음·네이버·네이트 등과 연계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펼쳤다.



행사경품도 각종 NAG 제품과 일본 온천여행권 등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유명 포털 사이트와 진행한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총 방문자수만 17만명에 달하고 행사 참가자수가 5만명에 이르는 반응을 체험했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올해 하반기를 NAG를 알리기 위한 전초전으로서 화장품업계와 전문점주에게 우선 어필을 하고 현재의 반응에 힘입어 오는 2005년에는 TV광고를 실시해 NAG를 명실상부한 차세대 주름개선화장품의 대표명사로 만들 야심찬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