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모코스메틱 '메리스떼' 첫 선
효모코스메틱 '메리스떼' 첫 선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바이오텍서 연구·개발…전문점 채널 유통
효모 추출물인 '오타코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시판유통 전용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첫선을 보였다.



(주)메리스떼(대표 박경환)는 지난 11월 23일 국내 최초의 효모추출물 '오타코이드'성분의 화장품 '메리스떼'를 출시, 서울 하얏트 호텔 리젠시룸에서 런칭행사를 가졌다.



이번 출시된 메리스떼는 스페셜T, 시스메딕 등의 제품으로 연구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는 (주)두산바이오텍BU의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제품.



피부를 위한 즐거운 미학(Merry Skin Aesthtic)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메리스떼는 피부트러블 테스트를거친안전한 효모추물출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는 성분만을 정제해 만든 고기능성 생명공학 화장품이다.



효모 발효를 통해 얻은 오타코이드 콤플렉스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활발하게 작용, 세포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생기를 북돋아 주기 때문에 피부가 한층 환하고 젊어지게 된다. 또한 싱싱한 효모추출물의 움직임은 피부를 운동시켜 한층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필요 없는 과도한 각질을 없애주고 피부속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할 뿐 만 아니라 외부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천연 보습 인자를 공급,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제공해 건강하고 젊은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는 것 또한 효모추출물의 특징이다.



메리스떼의 마케팅담당 이창웅 국장은 "운동을 통해 몸이 건강해지듯 피부도 운동을 해야 느려진 피부 순환 시계를 되돌리고 피부 재생효과를 높일수 있다"고 밝히고 "효모추출물 오타코이드가 피부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관리해 준다"고 설명했다.



메리스떼는 런칭 이전부터 체험단을 구성해 효모추출물, 오타코이드를 미리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체험단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런칭 후에도 지속적으로 체험단을 모집, 오타코이드의 효과를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메리스떼는 전국 5백여개의 화장품 전문점과 대형할인점을 통해 유통할 계획이며 전속모델로 탤런트 한 채영을 기용한 TV CF 등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갈 계획이다.



www.meristhe.com



▲(주)메리스떼는 효모추출물 오타코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스떼'를 출시,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