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클 디미니쉬 라인 캠페인 '성황'
링클 디미니쉬 라인 캠페인 '성황'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24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 전문점에 2·4종 견본 지원
이넬화장품, 전문점에 4종견본 지원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IPKN은 환절기 피부 건조와 주름 생성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인 '링클 디미니쉬 라인' 을 주력으로 전문점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주름을 사라지게 한다’는 영문 브랜드명 링클 디미니쉬는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크림 5품목으로 구성된 IPKN의 기능성 링클 케어 라인으로 미세 구형 입자에 활성 성분을 담아 피부 깊숙한 부분까지 효과를 전달하게 하는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을 전 품목에 적용한 제품.



IPKN은 전문점을 방문해 링클 디미니쉬의 우수한 제품력을 상세하게 홍보하는 등 전문점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보습·주름 개선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시기라는 점에서 전문점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IPKN 영업팀 박현구 차장은 “시장이 다소 어려운 가운데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캠페인을 시행함으로서 전문점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는 힘을 북돋아 주는 면이 더욱 긍정적인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환절기 주름 예방·개선, 보습, 탄력 증진등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링클디미니쉬 영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혔다.



IPKN은 캠페인과 더불어 링클 디미니쉬 2. 4종 견본등을 다량 지원하는 판촉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시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장업지를 통한 제품광고로 링클 디미니쉬 라인을 적극적으로 광고하고 있다.



www.ipkn.co.kr



▲이넬화장품은 입큰 링클 디미쉬를 주력품목으로 한 전문점 캠페인을 실시, 전문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