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패밀리숍 일본 초청행사
우수 패밀리숍 일본 초청행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24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 마지스 레네 연구실 견학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힐링 코스메딕스 컨셉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마지스 레네’ 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우수 패밀리숍주 25명를 대상으로 일본 오사카에 있는 마지스 레네 연구실로 3박 4일간의 초청 행사를 가졌다.



마지스 레네는 국내 최초로 패밀리 숍 제도를 도입해 거래 전문점을 패밀리 숍으로 명명하고 주 1회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영업 불편 접수나 제품 문의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패밀리 숍을 관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타사와 차별된 글로벌 브랜드로서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마지스 레네의 글로벌 연구실을 직접 체험함으로서 마지스 레네 패밀리숍주들에게 마지스 레네만의 기술력과 자부심을 몸소 느끼게 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행됐다.



총 3박 4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행사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전용 연구실과 공장을 둘러보며 차별화된 선진 기술과 실험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연구·개발·생산 현황 등 제품 생산 전 과정을 지켜보며 '마지스 레네' 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고 특히 일본 주재 연구원으로부터 마지스 레네만의 차별화된 신 성분 해양성 나노 콜라겐, fissione-Y등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과 실험을 통하여 즉각적인 효능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마지스 레네 전용 연구실을 둘러본 25명의 패밀리숍주들은 "단순한 교육의 이론적인 선에 머물지 않고 실제적으로 연구와 생산 현장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어 마지스 레네의 제품 철학과 우수한 기술력을 이해하기가 수월해서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마지스 레네는 힐링 코스메딕스 컨셉의 글로벌 브랜드로 해양성 나노 콜라겐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콜라겐 쇽’ 라인을 주력으로 최근에는 주름과 탄력을 케어하는 고품격 안티링클 라인과 비타민과 콜라겐이 들어 원래의 피부를 케어해주는 VC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www.magislene.com



▲이넬화장품은 프리미엄브랜드 마지스레네의 우수 프랜드숍주들에 대한 일본 오사카 연구소 견학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