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도전
겨울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도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1.24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MX-280
마이크로콜라겐 등 주름개선 성분 혁신 처방

빅 브랜드 이자녹스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의 대명사 링클 디클라인의 최신 버전으로 ‘칭클 디클라인 MX280크림’을 출시, 겨울 화장품시장에 대한 총공세에 나섰다.



매출 볼륨 1천억원을 자랑하는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주력브랜드 이자녹스가 크림타입의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자 마이크로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주름관리 전문 기능성제품을 선보인 것.



국내 최초의 기능성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은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시리즈로 발매된 이번 제품은 피부 전반에 걸친 노화 징후 개선과 예방에 직접 대응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링클 디클라인 MX 280 크림은 노벨상 수상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콜라겐과, '바르는 아미노산' 인 주름 개선 신성분 HP-1, LG만의 특허 성분인 메디민 A의 트리플 액션을 통한 혁신적 효과는 우수한 효능효과를 기대케하는 대목이다.



진피층 내 주름에 관련된 탄력 섬유인 콜라겐 생성은 촉진시키고 분해는 막아주는 이중 작용에 의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하며, 실제로 출시전 제품테스트에서 사용자의 80%가 만족감을 표시한 것은 물론 사용 후 2달 안에 주름의 80% 를 감소시켜 준다는 MX280 라인의 제품명에서와 같은 효과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용기면에서도 에어리스 펌프 패키지로 성분의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기존의 기능성 크림들이 공기와 직사 일광에 의한 유효 성분의 산화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국내 최초의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이자녹스의 '링클 디클라인' 의 확실한 인지도와 앞서 출시된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 제품에 이은 크림 타입 발매로 주름개선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권을 더욱 넓혔다고 자신하는 LG생활건강은 올 겨울 전문점 시장에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의 절대 강자임을 확인시킨다는 전략이다.



www.isaknox.co.kr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MX280 크림’을 출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시장의 절대 강자임을 확인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