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허니앤플라워 '매너블'
로제 허니앤플라워 '매너블'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디자인 품질인증 획득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 허니앤플라워사업부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웰빙 남성 브랜드 '매너블'이 2004 대한민국디자인품질인증을 획득했다.



대한민국디자인품질인증(Qualified Design, 이하 ‘QD’로 표기)제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트렌드 선도력과 디자인요구 품질을 겸비한 이상적인 디자인을 선정하는 제도로 2004년에 8개 기업, 총 18개 품목이 디자인품질인증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한 디자인리더십, 디자인창의성, 고객지향성 등의 평가와 소비자의 디자인 히트성 평가로 이뤄진 이번 QD 인증 심사에서는 우수디자인을 선도하는 로제화장품 외 국내 7개 기업의 총 17개 품목이 인증을 획득했다.



로제화장품 '매너블'의 경우는 'Man'과 'Noble'의 합성어로 귀족주의 남성을 의미하며 뛰어난 사용감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뜻과 함께 고품격, 절제미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귀족주의 스타일을 접목, 브랜드 이미지 가치를 높였다.



조형적 디자인과 효율적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적 접근으로 급변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 외에도 남성제품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향은 신세대 감각에 어울리는 시원함과 싱그러움을 주는 시트러스(레몬, 오렌지 등)의 톱노트와 강렬한 남성을 나타내는 후제아와 스파이시의 미들노트, 그리고 라스트노트에서는 우디와 무스크가 지속적인 잔향으로 남아 이번 수상에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했다.



연중 2회 실시되는 QD에 선정된 상품에는 QD마크가 부여되며 인증상품은 디자인 우수성과 트렌드 선도력을 검증 받게 돼 기업과 상품경쟁력 강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 허니앤플라워의 남성용 화장품 '매너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자인품질인증 QD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