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3생에 '추억의 경품'
고 3생에 '추억의 경품'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1.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까다, 팟찌닷컴과 공동이벤트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임병철)은 여성 포털 사이트 팟찌닷컴(www.patzzi.com)과 함께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에스까다와 함께 진행하는 팟찌 스쿨 어택'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마지막 방학과 졸업을 앞둔 고 3학생들이 수학여행에서, 교실에서, 선생님 또는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고 반 학생들이 한마음이 되어 리플을 많이 남기는 반 학생 전체에게 선물이 지급되는 형식이다.



특히 반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반별 경쟁은 물론 리플의 다소에 따라 등수가 정해지기 때문에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에스까다는 예비 고객인 고3 학생들에게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하고 프레스트 파우더, 루즈 글로스 등의 베스트 아이템을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1등을 차지한 반에게는 쉬어 베일 프레스트 파우더가 지급되며 2등 반에게는 루즈 글로스가 지급된다.



www.iescada.co.kr



▲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팟찌닷컴과 공동으로 '팟찌 스쿨 어택' 행사를 공동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