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해피클리닉 페스티벌'
애경 '해피클리닉 페스티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1.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명에 에이솔루션 신제품 증정
애경(대표이사 안용찬)의 여드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신제품 R라인과 W라인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해피 클리닉 페스티벌'을 실시. 1천명에게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에이솔루션 신제품 정품과 노트북,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피부타입 체크, 설문조사, 추천하기 등 3단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이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여드름 연구소에서 연세대 피부과 이승헌 박사의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원인을 해소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여드름 전문화장품 에이솔루션을 받으려면 15~23세의 피부트러블 고민이 있으며 피부관리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소비자 가운데 에이솔루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에이솔루션은 참여자 가운데 1천명을 선발, 에이솔루션 아크네 이노베이터(acne Innovator)로 임명하고 이들에게는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에이솔루션 정품을 제공, 우수한 활동을 펼친 아크네 이노베이터에게는 추가로 특별 경품혜택도 주어진다.



이와함께 자신의 주변에 여드름성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해당자를 아크네 이노베이터에게 추천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려 추천한 사람이 많을수록 당첨기회가 높아져 추첨을 통해 잡지 1년 구독권을 30명에게 줄 예정이다.



또 애경 여드름연구소가 제공한 아트노 맵(acno-map)을 활용, 자신의 피부타입을 정확히 알려주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캠코더(2명), 디지털카메라(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30명)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www.a-solution.co.kr



▲ 애경은 에이솔루션과 관련해 소비자 사용기회를 넓히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해피 클리닉 페스티벌을 열고 1천명에게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등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