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에게선 바람소리가 난다'
'그녀에게선 바람소리가 난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조미진 자서전 발매맞춰 공동판촉
㈜ 지베르니(대표이사 허은수)는 모토로라 조미진 상무의 자서전 ‘그녀에게선 바람소리가 난다'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했다.



모토로라 코리아 설립 22년만에 최초의 전문직 여성, 입사 후 8년만에 초고속 상무 승진, 모토로라 중국과 동북아시아 담당임원을 거쳐 미국 본사 개인 통신사업본부 상무로 일하고 있는 화려한 경력의 조미진 씨의 첫 자서전과의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지베르니만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도서 발매 기념, 대형서점 이벤트도 함께 전개해, 여성 자서전 혹은 여성 경영서를 즐겨 읽는 여성 독자들에게 지베르니 브랜드를 알리는 이색적인 홍보 효과를 거두었다고 한다.



사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주로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의 직장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베르니 화장품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베르니의 여성고객들에게 그들만의 멘토가 될 수 있는 이상향을 제시해주고자 하는 것.



여성들의 사회 진출과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서 여성 고객들의 니즈가 비단 외모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사회 안에서 각자의 사회적 이상실현에도 상당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부분을 감안하여 기획된 이벤트다.



한편 책을 경품으로 활용한 지베르니 홈페이지 이벤트에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으며 향후에도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내적인 아름다움과 자아실현의 기틀을 다질 수 있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호흡하고 다가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e-giverny.com



▲ ㈜지베르니는 조미진 상무의 자서전 ‘그녀에게선 바람소리가 난다'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