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챌린지대회' 협찬
'얼루어 챌린지대회' 협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웰빙 매거진 통해 브랜드 홍보
㈜ 지베르니(대표이사 허은수) 는 브랜드 광고·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웰빙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주최 제 2회 얼루어 챌린지 대회를 협찬하는 공동마케팅을 전개했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지난 10월 10일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 ‘2004 얼루어 챌린지’ 행사 당일 뿐만 아니라 사전·사후 참가자들과 잡지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이에 지베르니측은 행사 사전 홍보부터 사후 홍보까지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로 광고, 홍보 효과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입장권을 구입한 참가자 전원에게 직접 증정된 ‘얼루어 챌린지 키트’ 안에 지베르니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광고물과 선물키트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지베르니 제품의 사용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인쇄매체를 활용한 지면 광고, 행사일 이루어진 오프라인 홍보 등 입체적이고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지베르니 브랜드의 광고 효과를 높이는 데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샘플을 수령한 참가자들의 제품사용에 대한 사용후기가 홈페이지를 통해 올라오는 등 행사 후 여운이 지베르니 홈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행사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협찬사인 지베르니 화장품 측에서도 웰빙족들이 한 자리에 모인 웰빙 문화의 장에서 많은 웰빙족들과 축제에 동참할 수 있어 함께 즐기며 진행한 즐겁고 신나는 이벤트였다고 한다.



이와 함께 지베르니는 향후에도 대소비자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숨쉬고 역동하며 즐길 수 있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www.e-giverny.com



▲ ㈜지베르니는 브랜드 광고·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웰빙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주최 제 2회 얼루어 챌린지 대회를 협찬하는 공동마케팅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