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스마일퀸 선발대회 개최
쿠지, 스마일퀸 선발대회 개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뷰티카운슬러 대상…퀸에 노하나씨 뽑아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이 전국 뷰티 카운셀러를 대상으로 '스마일 퀸 선발대회'를 실시해 직원들의 좋은 인상 만들기와 서비스 마인드 정립에 앞장서고 있다.



고객만족 실현이 기업 경쟁력의 핵심이 되야한다는 전략하에 쿠지 교육팀에서 '밝은 얼굴, 밝은 미소'를 모토로 직원들의 인성 교육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고 밝힌 것.



이번 스마일 퀸 선발대회는 쿠지 뷰티카운셀러 1백명 가운데 4차례에 걸쳐 6명의 후보자를 선정했으며 6명 가운데 미소 띤 얼굴과 고객들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 등 여러 가지를 통합해 최종 1명을 쿠지 스마일 퀸으로 선발했다.



쿠지 스마일 퀸으로 선정된 명동팀의 노하나씨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위해 웃으려고 애쓰다 보니 이제는 저절로 얼굴에 미소를 띠게 되는 거 같다. 게다가 이렇게 기분 좋은 상을 받아 쿠지 스마일 퀸으로써 더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쿠지 교육팀 전윤영 과장은 "서비스 직종에 종사하는 만큼 환한 미소, 밝은 인상이 가장 중요하다. 좀 더 세련되고 효과적인 고객응대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해 고객들에게 쿠지 이미지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www.coogi.co.kr



▲ 쿠지인터내셔널이 전국 뷰티 카운셀러를 대상으로 '스마일 퀸 선발대회'를 실시해 직원들의 좋은 인상 만들기와 서비스 마인드 정립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