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마지스레네 상품기획팀 이경숙 과장
[이넬화장품] 마지스레네 상품기획팀 이경숙 과장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09 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으로 글로벌 브랜드 입지 구축"
마지스레네 브랜드 매니저인 상품기획팀의 이경숙 과장은 이번에 출시된 마지스레네 안티링클라인과 VC메이크업라인은 세계적인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함께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주름개선 화장품은 프랑스 등 유럽의 기술력에 대한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인 편입니다. 따라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랑스 바이어웨어사의 기술력을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인 만큼 이번에 선보인 마지스레네 꽁트리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스레네 VC메이크업 라인 역시 전세계적인 트렌드인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넬화장품은 콜라겐 라인, 화이트닝 라인 등 기존 라인과 함께 안티링클 라인과 베이스 메이크업라인의 추가로 국내 시판시장에서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마지스레네를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일본 콜마의 기술력과 프랑스 바이어웨어사의 기술력 등이 충분히 반영된 제품들인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의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마지스레네만의 제품력과 힐링코스메딕스라는 차별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오직 제품력으로 승부한다는 마음으로 광고보다는 샘플링 위주의 마케팅에 힘을 기울일 방침입니다”



이 과장은 또 “마지스레네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지고 마니아층이 형성됨에 따라 지방에서도 제품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인 늘고 있다”며 “이런 마지스레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서 이들만을 위한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지방의 고객들까지 마지스레네를 만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