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 중국 베이징서 판촉행사
잎스, 중국 베이징서 판촉행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스하이드로젠·엔클라인 등 대대적 캠페인
㈜잎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종문)이 중국 수출의 본격적인 매출증진과 브랜드 인지도제고를 위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진행된 중국 북경소비자 프로모션은 현지 에이젼트와 공동진행 프로모션으로 온주·소흥·의회·동양·태주 등 현재 잎스브랜드(잎스하이드로젠, 엔클라인)가 판매되고 있는 지역의 전문점과 거래처를 중심으로 실시됐다.



이번 중국북경 행사를 위해 서비스 교육과 제품교육 등 철저한 준비로 잎스코스메틱 본사에서 파견된 뷰티메니져와 중국 현지 미용사원과 메이크업스킬, 피부관리법, 제품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 시작과 동시에 본사에서 직접 뷰티메니져들이 파견돼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으며 동시통역사가 중국고객의 이해와 빠른 정보전달을 도와 일대일 카운슬링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구체적인 피부고민 등을 상담도 실시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현장에 참여한 잎스코스메틱 수출담당 신용필 부장은 "중국화장품시장성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었고, 현장서의 잎스코스메틱의 제품에 대한 긍정적 소비자 반응과 중국 소비자의 소비성향을 파악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가 중국 수출에 대한 고무적인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잎스코스메틱의 각 브랜드에 대한 위생검사 허가·시장성 분석 등 중국의 전략적 수출을 위한 준비모색하고 있으며 2005년을 기점으로 중국 수출집중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www.ipse.co.kr



▲ ㈜잎스코스메틱이 중국 수출의 본격적인 매출증진과 브랜드 인지도제고를 위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