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하이서울 걷기 대회’ 협찬
클리오, '하이서울 걷기 대회’ 협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즈 예방 캠페인에 브랜드 홍보까지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지난 10월 23일 토요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에이즈 예방을 위한 2004 Hi-Seoul 걷기 대회’를 적극 후원, 시민 2천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과 서울시가 마련한 '에이즈 예방을 위한 2004 Hi-Seoul 걷기 대회'는 에이즈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유엔 에이즈 퇴치연맹이 주관해 전세계에서 해마다 열리는 대회로 서울에서는 두 돌을 맞은 행사.



클리오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걷기를 통해 예방백신이 없고 치료가 불가능한 에이즈에 대한 심각성을 알려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하는 행사 취지에 공감, 이번 행사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일반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해 ‘붉은 리본 함께 달기’, ‘에이즈예방과 차별철폐기원 희망 볼 던지기’, ‘에이즈 예방 홍보패널 및 세계 각국 홍보 포스터 전시회’,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날 클리오는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클리오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 행사장의 열기를 한번 더 뜨겁게 달궜다.



클리오 마케팅부 김영신 대리는 “그간 클리오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 문화행사에 지원해왔다.”며 “이번 행사 지원은 브랜드 홍보 차원을 떠나 최근 사회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에이즈의 심각성을 인식시키고자 하는 대회 취지에 공감해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www.clio.co.kr



▲클리오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에이즈 예방을 위한 2004 Hi-Seoul 걷기 대회’를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