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올겨울 트렌드는
프로랑스 올겨울 트렌드는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시 브라운&화이트'
프로랑스화장품(대표 이종경)이 2004년 겨울 메이크업 패턴인 '스타일리시 브라운&화이트'를 발표했다.



프로랑스가 발표한 이번 겨울 트렌드는 현대적인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를 강조해 주는 메이크업 제안으로 은은한 펄과 반짝이가 함유된 브라운 톤 컵셉으로 차분한 S스타일리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스타일리시 브라운은 기초 손질 후 메이크업 베이스 바이올렛 색상과 하이라이트 샤이닝 P02샤인핑크 색상, 그리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소프트투웨이케익 21호로 피부를 표현해주고 오토 아이브로우 23호 자연갈색, 020호 골드 샤이닝 색상, 024호 브라운샤이닝으로 선명한 눈화장을 연출한다.



입술 화장은 오토 립라이너 21호 누드브라운과 립스틱 BR206호 리치브라운로, 볼 화장은

다이아나 블러셔 07호 스위트 오렌지 색상을 볼 주위에 둥글리듯 발라준다. 손톱 화장은

메니큐어 264호 쥬얼리베이지 색상으로 마무리 해 준다.



스타일리시 화이트는 기초 손질 후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 색상을 사용해 피부톤을 조절하고 하이라이트 샤이닝 P01샤인화이트 색상과 소프트투웨이케익 21호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눈화장은 오토 아이브로우 22호 흑갈색, 크림 펄 아이섀도 P09호 색상, P13샤인 그레이등으로 표현해 주고 입술 화장은 샤이닝 글로스 RD22호 체리레드를 발라줘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로 연출 해 준다.



볼 화장은 멀티 블러셔 02호 연핑크 색상로, 손톱 화장은 메니큐어 913호 색상을 발라줘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조화를 맞춰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