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4.10.21 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후원…유방암 퇴치 캠페인
한국유방건강재단·스포츠조선이 공동주최하고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후원하는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가 지난 17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과 대구 월드컵 경기장에서 동시에 개최됐다.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하는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는 한국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유방암을 퇴치하기 위해 그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는 대회. 유방암 퇴치를 상징하는 국제 약속인 핑크리본 배지를 달고 뛰는 마라톤 대회다. 이번 대회는 서울 1천8백명, 대구 1천5백명이 각각 참가해 총 3천3백여명이 가족과 함께 뛰는 축제 한마당이 됐다.



참가비 전액은 유방암 퇴치를 위한 연구와 치료활동에 사용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티셔츠와 헤라 바디용품 견본세트가 제공됐다. 또 5㎞와 10㎞ 코스의 1위 입상자에게는 헤라 화장품세트, 2위 입상자에게는 베리떼 화장품세트, 3위 입상자에게는 설록차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으며 여성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취지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여성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유방암 검진의 혜택도 주어졌다.



www.kbcf.or.kr·www.amorepacific.com



▲ 한국유방건강재단과 스포츠조선이 공동 주최하고 (주)태평양이 후원한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가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