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휴플레이스' 100호점 돌파
태평양 '휴플레이스' 100호점 돌파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4.10.21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러브러브 캠페인 전개…성공적 정착 지원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화장품 시판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숍 '휴 플레이스'의 1백호점 돌파를 자축하고 시판시장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전국 1백9개 휴플레이스에서 '제 2차 휴 플레이스 러브러브 캠페인'을 개최했다.



지난달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현재 시장에서 신선한 자극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휴 플레이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주)태평양 전 사원이 참여함으로써 윈-윈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한 것. 이번 캠페인에서 사원들은 조를 나눠 전국의 1백9개 휴플레이스를 방문, 현장 홍보활동을 벌였다.



신제품 '마몽드 스위트 허니팩' 샘플이 담긴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휴 플레이스의 장점을 일반 고객들에게 알린 후 매장으로의 방문을 유도했다.

배포한 홍보 전단지는 휴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이 담겨 있어 고객들의 쇼핑을 돕고 내방 고객의 경우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어 입점 유도에 효과적이었다는 평. 또 점주에게는 고객과 거래처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했으며 고객들에게 각 지역 휴 플레이스의 특장점을 적극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



지난 7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시판시장에서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며 1백호점을 돌파한 휴플레이스는 시장 경쟁 상황 변화에 따른 고객들의 구매욕구와 패턴 변화에 걸맞은 브랜드 중심매장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고객 서비스 중심의 매장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을 들으면서 괄목할 만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주)태평양은 이 같은 휴 플레이스 성공 신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기획, 진행하고 있으며 전사적인 휴 플레이스 러브러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www.amorepacific.com·www.hueplace.com





▲ (주)태평양 브랜드숍 휴플레이스가 1백호점을 돌파, 시판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안정적인 정착을 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15일에 있었던 휴플레이스 러브러브 캠페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