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배선미 마케팅 팀장
[보브] 배선미 마케팅 팀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0.18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3세대 토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
"아이섀도, 립스틱, 립글로스의 다양한 색상을 바꾸어 가며 자신의 변화에 한창 재미를 느끼는 1823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할 것입니다. 섹시와 큐트, 걸리쉬를 전부 만족할 수 있는 1823세대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은 물론 색조 리딩 브랜드로서 메이크업 트랜드 컬러에 주력해 나갈 것입니다.”



이번 가을 트렌드는 물론 겨울 메이크업 트랜드를 기획한 보브 마케팅팀의 배선미 팀장은 문근영 모델 파워를 적극 활용, 다양한 메이크업을 제안해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확실히 한다는 방침이다.



보브는 이미 가을 메이크업 트랜드 컬러가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보였고 상당한 매출에 기여했으며 이번 겨울 메이크업 트랜드 역시 시장에서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2004년 보브 겨울 트렌드도 '퍼플 러브 바이러스(purple love virus)'로 온 세상에 사랑을 퍼트리는 퍼플 컬러 러브 메신저를 제안한다는 밝혔다.



"1823세대에 있어서 사랑을 빼고는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말할 수 없죠. 사랑에 관한 그들의 발랄하면서도 상끔 깜찍함을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또한 자신만을 생각하는 개인주의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들의 행복까지 자신의 행복으로 생각하는 신세대들의 건전한 사랑관을 제안했습니다. 보브의 퍼플 러브 바이러스 컬러는 반짝이는 블루 글리터가 믹스돼 신비하면서도 첫눈처럼 맑고 깨끗해 때묻지 않은 1823세대들의 사랑을 가장 잘 표현한 컬러입니다. 또한 중독성이 강한 묘한 매력을 가졌기에 자신의 사랑을 통해 타인에게도 행복을 전달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배 팀장은 또한 "이번 트렌드와 함께 출시한 '샤인 팝 루즈'는 요즘 여성들의 메이크업 관심 부분인 완벽한 입술 만들기 프로젝트 컨셉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제품도 기초제품처럼 사용 후 건강한 입술을 가꾸어 줌과 동시에 입술의 볼륨감을 극대화 시켜 풍부한 색감과 건강한 립을 동시에 표현하는 최상의 립 메이크업을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샤인 팝 루즈는 소비자 니즈를 최우선시하며 타깃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한다는 보브의 메이크업 철학을 반영한 제품임을 피력했다.



1023세대의 토털 브랜드로의 리-포지셔닝을 확신하는 배 팀장은 "보브는 올 하반기부터 소비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브랜드리뉴얼을 통해 발빠른 트랜드 제안과 히트 상품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가장 잘 반영한 보브 샤몽네일 팝 메니큐어 제품은 소위 '대박'이라는 타이틀을 안고 출시 후 10일만에 재 주문이 쏟아지고 있어 보브의 변화에 첫 결과물이기도 하며 하반기 새롭게 재도약 할 보브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