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아데노신' 리뉴얼 발매
'오션 아데노신' 리뉴얼 발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0.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부산·대구·대전·광주서 방판 전진대회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방판사업부는 이달부터 선보이는 오션 아데노신 리뉴얼 라인 런칭과 판매활성화를 위해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지점별 뷰티 플레너가 참여하는 ‘오션 아데노신 라인 런칭 판매사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아데노신 라인은 기존 아데노신에 아지레라인과 콜라렌 성분을 추가해 피부속(INSIDE)과 겉(OUTSIDE)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핵심성분 A.G.E.Nano(특허기술 제115076호)에 이중 주름개선 메커니즘을 도입, 2SIDE 링클케어 시스템으로 강력한 주름개선 효과를 지녔다.



특히 토너, 에멀션, 세럼 등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함축시킨 ‘오션 아데노신 3-이펙터’를 주력으로 제품력에 자신감을 갖고, 역시 주름개선 기능이 강화된 아이크림과 크림에 대해서도 새로운 면모를 갖췄다는 점에서 4분기 매출 확대에 기대감을 피력했다.



이와관련해 노도석 방판사업본부장은 ‘열정이 세상을 바꾼다. I can do it!’이라는 주제로 참가한 뷰티 플레너들의 사기를 고취시켰으며, 행사장마다 특별히 '만남의 장'을 만들어 판매사원들간의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기도 했다.



이에 이번 행사는 리뉴얼 된 아데노신 라인의 운영방안을 현장 판매조직과 함께 공유하고 브랜드와 고객관리에서도 회사와 뷰티플래너의 신뢰로 일체감을 조성시키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한편, 이번에 아데노신 라인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일반 고객대상 이벤트에도 많은 응모자들이 몰려 이를 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시키고, 제품사용을 통한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토록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화장품㈜은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온-오프 라인 상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오션 아데노신 라인을 중점 육성해나가겠다고 밝혔다.



www.ihkcos.co.kr



▲ 한국화장품 방판사업부는 아데노신 라인 리뉴얼을 기념, ‘오션 아데노신 라인 런칭 판매사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