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포튠, 아시아나 기내 판매
애경 포튠, 아시아나 기내 판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0.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입점…명품 브랜드와 경쟁
애경(대표 안용찬)은 새로운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포튠'을 아시아나 기내에서도 판매하기로 했다.



아시아나 기내 쇼핑 카탈로그인 '상상(Sang Sang)'의 명품 스페셜 코너에 포튠 스페셜 기획세트(리 훼이스 스킨, 듀얼 이펙트 플루이드, 스킨&에멀전 증정용, 멀티 솔루션 마스크팩)와 멀티 솔루션 마스크 팩을 소개하는 동시에 입점·판매에 들어갔다.



포튠은 아시아나 항공 기내판매와 관련, 신규 판매 채널을 개척하고 홍보와 구전효과 유발을 위해 이번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포튠은 아시아나 기내 쇼핑 카탈로그인 상상에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아시아나 온라인 쇼핑몰(www.asianashop.co.kr) 판매도 노출빈도가 높아지면서 타 매체 대비 효율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유청용 BM은 "아시아나 기내 판매 실시는 제품력과 품질력을 인정받은 계기로 구전효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며 "기내판매 입점 내역을 POP와 광고제작물에 삽입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활용해 포튠의 매출 확대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 국내선 기내 통신 판매지인 ‘상상’Sang Sang은 월 평균 구독자 60만명의 월간 쇼핑지이며 명품(luxury)코너에는 불가리, 지방시, 페라가모, 다비도프 향수 등 세계적인 명품이 포튠과 나란히 판매되고 있다.



www.fortune4man.co.kr



▲ 애경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포튠'이 아시아나항공에서 기내 판매는 물론 온라인 쇼핑몰에도 동시 입점해 판매됨에 따라 구전홍보는 물론 이미지 제고 등 시너지가 클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