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코스메틱, 마트유통서 공세
잎스코스메틱, 마트유통서 공세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10.05 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곳서 하이드로젠 수분라인 판촉전
㈜잎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종문)이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약 5일간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까르푸 등 약 40여 마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마트유통의 판매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은 추석맞아 실시한 특별이벤트로 고객 일대일 피부고민 카운셀링 서비스와 샘플링으로 판매촉진과 브랜드 인지도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이뤄진 것. 특히 잎스코스메틱의 주력 브랜드인 '잎스 하이드로젠'의 집중적인 카운셀링과 가을철 주력 품목인 수분라인(아쿠아 세럼·아쿠아 크림) 판매증진에 포커스를 맞췄다.



잎스 하이드로젠 아쿠아 세럼과 아쿠아 크림은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12가지 이상의 수분성분이 함유된 나노모이스트좀이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유지와 공급으로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잎스코스메틱은 마트시장의 선 진입으로 현재 전국 120여점의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엘지마트, 까르푸)를 거래하고 있으며 꾸준한 판매율로 매출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특영팀 서만석 팀장은 "침체된 여름철 비수기의 수동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취해야 할 때며 이의 일환으로 현재 판매여직원을 인원을 계속 충원 중 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도 개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잎스코스메틱은 가을 성수기 시장을 대비하여 마트 뿐 아니라 시판시장에서도 공격적 영업과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며 이를 하반기 매출확대의 기폭제로 삼겠다고 전했다.



www.ipse.co.kr



▲ ㈜잎스코스메틱이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약 5일간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까르푸 등 약 40여 마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