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글로우바이 제이로 발매 1주년 이벤트
CEO, 글로우바이 제이로 발매 1주년 이벤트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09.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한 비누향과 독특한 바틀 세이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우 바이 제이로'가 국내 발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이벤트, 잡지사와의 공동 프로모션, 파티 협찬 등 다각도로 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것.



이에 대해 향수 ‘제니퍼 로페즈’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은 ‘글로우 바이 제이로’ 발매 1주년을 계기로 제2의 도약기를 마련,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



이와 함께 지난 1월 출시된 제니퍼 로페즈의 2번째 향수 ‘스틸 제니퍼 로페즈’와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마이애미 글로우’까지 ‘제니퍼 로페즈’ 향수를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전략이다.



지난 9월 4일부터 2주간 향수 전문 웹사이트 ‘파퓸스 클럽(www.parfumsclub.co.kr)’에서는 ‘글로우 바이 제이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가 실시돼, 경품으로 걸린 ‘글로우 바이 제이로’ 획득을 위한 경쟁이 치열하게 이루어졌다.



반 나신의 샤워하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글로우 바이 제이로’의 광고 속 히로인 맞추기 이벤트와 ‘글로우 바이 제이로’ 시향기(사용 후기) 올리기 등의 퀴즈가 진행됐다.



또한 패션 잡지 ‘보그 걸’과 연계해, 잡지 구매 고객에게 ‘글로우 바이 제이로’ 미니어쳐가 선착순으로 증정됐으며 협찬사로 참여한 ‘클럽 프렌즈’ 파티에서는 특히 싱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www.parfumsclub.co.kr



▲ 씨이오인터내셔날은 ‘글로우 바이 제이로’ 발매 1주년을 계기로 제 2의 도약기를 마련,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