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발만브랜드 리뉴얼
청호나이스, 발만브랜드 리뉴얼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9.23 0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컨셉에 초임계 추출법 등 적용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발만' 브랜드의 베이직 라인을 리뉴얼한 '발만 어드밴스드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발만 어드밴스드 스킨케어 라인은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성분과 ‘초임계 추출법’·‘천연유화시스템’ 등의 첨단공법이 피부에 최적의 자연환경을 조성해줌으로써 피부고민을 해결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즉, △ 유기농으로 재배한 넥타퓨어·현미추출물·흑미추출물·클로렐라 등의 순수한 성분이 피부 내·외적으로 순하고 강력하게 작용하고 △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레시틴 액정베이스를 사용한 천연유화시스템과 천연식물의 효능을 파괴하지 않고 성분들의 작용을 높여주는 초임계 추출법 등의 첨단 공법을 도입했다.



따라서 이들의 상호유기적인 피부 속 작용을 통해 피부유해환경을 차단하고 세포의 재생과 영양공급을 높여줘 궁긍적으로 피부나이를 최소화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중건성피부와 유수분 부족형 피부에 적합한 발만 엔리치 라인과 지복합성 피부와 유수분 불균형 피부를 위한 발만 리프레시 라인을 비롯, 이밖에도 각질관리 부스터인 발만 클리어 터닝 스타터, 아이크림인 발만 아이컨투어 세럼, 그리고 에센스인 발만 하이드로 리프트업 세럼 등을 선보였으며 향후 리뉴얼된 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전화는 080-555-1005.



www.naiscosmetic.co.kr



▲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초임계 추출법'·천연유화시스템' 등 첨단공법을 사용한 '발만 어드밴스드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