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넷, '제2의 미샤 ' 도전
코스메틱넷, '제2의 미샤 ' 도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9.23 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진출…배우 한지민과 모델계약도
‘합리적인 여성들의 정직한 화장품’을 표방하는 미샤의 (주)에이블C&C(대표 서영필)의 새로운 브랜드 코스메팃넷(www.cosmetic.net)이 '제2의 미샤'로의 성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코스메틱넷’은 웰빙주의를 지향하는 화장품으로 지난 7월, 대구 동성로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이미 총 8개의 매장을 오픈한 상태다.



현재 신세계 백화점 진출에 성공을 거두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있으며 순수미인 한지민과 모델 계약을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2의 미샤 성공신화를 준비하고 하고 있다.



브랜드 컨셉은 '마이 웰빙 아이콘(My wellbeing icon)! '. 보보스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웰빙 철학을 담고 있으며 순수한 자연 미용 성분인 포도씨 오일·녹차·토마토·알로에·망고· 키위 등의 천연 식물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기초, 색조 화장품부터 헤어케어, 보디케어 제품 등에 이르는 3백 여종의 제품을 선보인 상태로 가격대는 1천원짜리 시트마스크부터 9천원대의 화이트닝 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 1만원 이하다.



㈜에이블씨엔씨 김보동 마케팅 이사는 "미샤와 비교적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지만, 코스메틱넷은 매장 컨셉 뿐 아니라 제품 라인에 있어서도 ‘웰빙’에 초점을 두어 차별화를 꾀했다"며 "특히 20-30대 여성층을 타깃으로 해 미샤에 이은 또 하나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숍으로 자리잡아 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메틱넷’은 대구 동성로점을 시작으로 보라매점, 명동점을 잇달아 오픈하면서 안정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했으며 지난 8월부터 신세계 백화점 인천·영등포·광주·마산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측은 ‘코스메틱넷’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드라마 ‘대장금’, KTF 광고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순수미인 ‘한지민’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앞으로 웰빙미인을 내세워 본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www.cosmetic.net



▲미샤에 이은 (주)에이블C&C의 두 번째 브랜드 코스메딕넷이 신세계 백화점 진출과 탤런트 겸 모델인 한지민과 모델계약을 체결하는 등 제2의 미샤로의 성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에돌입했다. 사진은 코스메틱넷 인천점(왼쪽), 전속모델 한지민(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