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스레네 안티링클라인 출시
마지스레네 안티링클라인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9.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 세럼·크림 2종 구성…BCP 복합체 함유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글로벌 브랜드 마지스 레네는 일본에서 수입·제조한 콜라겐 쇽 라인(Collagen Choc)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그 제품력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은데 이어 프랑스에서 제조한 고품격 안티링클 라인(꽁트리드 라인)을 출시함에 따라 또다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참여한 프랑스 바이오웨어 래버러토리社 (Bioware Laboratory)는 이미 시중에서 인정받고 있는 유럽 유명 브랜드의 기능성 라인을 제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어 마지스 레네 꽁트리드 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꽁트리드 라인은 불어로 '주름이 없는'이라는 뜻으로 마지스 레네 콜라겐 쇽 라인에서 선보였던 고농축 해양성 콜라겐(콜라겐 쇽 라인), 파워 화이트 라인의 휘시오네-Y 등의 특화성분에 이은 또 다른 혁신 성분 BCP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다.



마지스 레네 꽁트리드 라인은 보톡스 효과의 안티링클 기능은 물론 식물성 플라센타 성분을 10% 함유해 여성들이 40대에 들어서며 나타나는 피부 고민, 호르몬 불균형에 따른 피부 변화까지 케어하는 고기능성 세럼·크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업계에서는 저가위주의 시판 상황에도 불구하고 제품력 우선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이넬 화장품의 행보에 관해 시장침체 시기에 이루어진 의미일 뿐 아니라 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제품문의는 080-200-1004.



www.magislene.com



▲ 이넬화장품의 마지스레네는 BCP 복합체를 함유한 안티링클라인 꽁트리드 라인을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