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CGV와 공동 판촉
이넬화장품, CGV와 공동 판촉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9.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리뉴얼 기념 샘플링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PKN 브랜드는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걸쳐 야심차게 출시한 베이스 메이크업 리뉴얼 기념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플렉스 극장인 CGV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GV는 국내 27개의 체인망을 가지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생활공간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문화산업을 즐길 줄 아는 젊은층들의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공간이다.



9월 1일부터 시작되어 9월 30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수도권에 집중돼 있던 이벤트 혜택을 지방 고객들에게도 보다 확대하고 시용 기회를 증진시켜 지역 경제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지방 CGV 중에서도 방문자 스코어가 높은 부산·대전·전주지역 CGV에서 한달동안 시행되고 있다.



이번에 시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은 부산 서면 CGV와 대전 CGV, 전주 CGV 티켓 구매 여성중 이름 영문 이니셜에 I·P·K·N 중에 하나 이상의 알파벳이 포함되는 여성에게 'IPKN 인텐스 마이크론 베이스와 모이스처 스킨 파운데이션'의 2종 샘플을 지급하고 9월 한달동안 해당 CGV에서 가장 영화를 많이보는 여성고객을 집계해 상위 1백50명에게 IPKN 퍼퓸 파우더 팩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각자의 이니셜을 조합해보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CGV 방문객들에게 매우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벤트 시행으로 해당지점의 여성고객 스코어가 확대했다는 CGV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 샘플링으로 끝난 것이 아니라 IPKN 2종 샘플을 받은 고객이 사용해보고 입큰 홈페이지에 솔직한 사용후기를 남기면 우수 사용 후기에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더블로 진행하고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통합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얻고 있다.



IPKN은 CGV라는 젊은 층의 문화적 공간에서의 샘플링 행사를 시행함으로서 문화와 함께하는 IPKN이라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구축했으며 샘플링 이외에도 각 CGV 티켓 창구 위 모니터 광고, 각종 POP물, CGV 15만 회원에게 전달된 메일링 서비스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 노출과 광고를 시행해 홈페이지 신규회원 및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다는 평가다.



www.ipkn.co.kr



▲ 이넬화장품은 베이스 메이크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극장 CGV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