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기능성 시장에 도전장
주름개선 기능성 시장에 도전장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9.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신성분 NAG 함유 '메소니에 옥타좀' 총력전
나드리화장품이 올 가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야심찬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개념 주름개선 성분인 NAG를 함유한 '메소니에 옥타좀 NAG 링클 프로그램'이 그것. 나드리화장품의 간판 브랜드인 메소니에에 핵심성분인 NAG를 처방해 기존 주름개선 물질의 취약점을 보완했다.



이에따라 나드리화장품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기 위해 이번 메소니에 NAG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 각종 포스터와 잡지, 신문, 공중파 등을 통해 공격적인 광고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소니에 NAG 포스터의 크리에이티브 키워드는 '굿바이, 레티놀! 웰컴, NAG!'



직접적이고 공격적인 비교광고보다는 고급스러운 비주얼에 실린 은유적 표현을 통해 레티놀 대비 NAG의 새로움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화 '화양연화'에서 모티브를 따 온 아름다운 색감의 세트에 앉아있는 전속모델 최지우의 자태는 우아하게 틀어올린 머리와 깨끗한 피부톤에 스모키한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우면서 자신감넘치는 분위기를 더했다.



일반 포스터에 모델의 얼굴만 클로즈업하는 것과 달리 허리를 펴고 꼿꼿이 앉은 자세를 찍기 위해 애를 먹었다는 후문.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화보 촬영시 한류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전속모델 최지우의 국내팬클럽과 대만팬클럽 회원들이 찾아와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며 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크게 기대하고 있다.



메소니에 옥타좀 NAG 링클 프로그램 화보는 10월부터 전국 전문점과 지면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www.nadri.com





▲ 나드리화장품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의 주름개선 화장품 '메소니에 옥타좀 NAG 링클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광고물을 제작했다. 사진은 10월부터 소개될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