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슈'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슈'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9.1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대형 점포 화장품부문서 1위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슈가 일본 클린싱 시장을 흔들고 있다.



참존의 대표적인 핸디형 제품(10매)인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뷰가 일본 도쿄내 대표적인 대형점포 '랭킹 랭퀸'에서 잡화․화장품․클린싱 부문에서 판매 1위에 선정된 것.



지난 2001년 일본에 첫 수출된 이후 시장을 공략해온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슈’는 간편한 클린싱으로 일본인기를 모아왔으며, 이에 힘입어 지난 5월 새로 선보인 휴대용 미니 사이즈 제품인 핸디형 제품이 사용의 간편성과 효과로 드디어 클린싱 부문 석권을 이뤘다.



은행잎을 모티브로 싱그러운 자연의 이미지를 강조한 이 제품은 특히 소프트한 티슈를 가볍게 뽑아 쓰기만 하면 되는 가장 간편한 형태의 클린싱제로 일본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랭킹 랭퀸은 각 분야별 상품의 인기 및 판매 순위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높은 순위를 차지한 상품을 직접 진열, 판매하는 점포로 동경 시내에만 3개의 대형점포가 운영되고 있다. 현재 시부야, 신주쿠, 지유가오카 점의 랭킹 랭퀸 매장에서는,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티슈’ 핸디형(10매)의 ‘판매 1위 상품’을 알리는 푯말이 세워졌으며 ‘한국에서 大인기! 티슈 한 장으로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클린싱을 완료한다."는 제품설명이 덧붙여져 있다.



한편, 참존은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티슈 핸디형 제품을 랭킹 랭퀸외에도 에스파 가와사키 백화점과 나가사키야오 다이에이 슈퍼마켓, 그리고 가와치 약품과 미네약품, 고쿠민 드러그 등 드럭 스토어로 판매를 확대했으며 조만간 세븐 일레븐과 이토요카도 등의 대형 편의점 체인 마켓에도 진출해 일본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www.charmzone.co.kr



▲ 참존 징코 내츄럴 클린싱 티슈가 도쿄 대형점포인 랭킹 랭퀸에서 클린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