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장생 점핑 워크숍 개최
십장생 점핑 워크숍 개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9.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직판사업부 수안보파크호텔서
(주)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 직판사업부는 직원들에 대한 동기부여와 최상의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2004 점핑 업그레이드 워크숍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직판사업부 전 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임정빈 대표는 상반기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준 직판사업부 전 직원에 대한 깊은 격려와 함께 올 하반기 시판 영업에서 한방화장품 십장생의 거점 전문점 확대와 전문점 상권 보장, 소비자 대상 홍보강화 등 회사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행사는 2004년 실적우수 스킨 컨설턴트(SC) 7명에 대한 시상식을 시작으로 현장 활동 사례 발표와 운영상황, 성과발표, 화장품 시장의 변화와 계획 등을 각 SC들이 조별로 분임토의,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분임토의는 1차고객인 전문점주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자의 방안에 대해 서로의 경험담을 교환하는 등 전문점주에게 감동을 주는 영업담당이 되는 길에 대한 심도깊은 토론으로 이뤄졌다.



또 담당자들은 매월 실시한 영업회의 내용에서 발췌, 개선·발전사항에 대해 발표하고 향후 추진해야 할 사항을 섬세하게 검토해 2004년도 막바지 영업에 내적 역량을 발휘할 것을 다짐했다.



워크숍은 십장생 제품 교육과 코리아 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이춘배 소장의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DISC를 활용한 고객 상담기법 및 전문점주와 판매사원들과의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주제로 한 세미나로 이어졌다.



워크숍을 주관한 김정태 직판사업부장은 "이번 워크숍은 사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교육 참여로 이어져 자기 계발과 조직의 발전을 위한 집중적 교육으로 진행됐다"며 "십장생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정착한 후 올해 상반기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한편 전직원의 단결력을 배가시키는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