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 `성황`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 `성황`
  • 김혜진 hjkim@jangup.com
  • 승인 2002.11.07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판전환 첫 이벤트…독립 BC 1천명 참가
메리케이코리아(대표 황명)는 지난 6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전국의 독립뷰티컨설턴트 1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리아 세미나 2002`를 개최했다.



행사는 1부 트레이닝 세션, 2부 일반 세션, 3부 시상식의 순서로 진행됐고 개인 판매 실적 디렉터 여왕으로 한명희·주순아·박춘해 씨가 선정됐으며 메리케이 성공의 상징인 차량 프로그램에는 권흥주 외 20명이 선정, 그렌저 XG를 수상했다.



이날 황명 대표는 "1년 8개월이라는 시간동안 1만여명의 뷰티컨설턴트를 확보한게 된 것은 메리케이의 골든 룰과 고 기브 정신이 바탕이 되어 이룬 성과라고 할 수 있다. 타인의 성공을 도움으로써 자신의 성공에 다가서는 아름다운 기업정신을 항상 기억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세일즈 디렉터인 쥬디 맥코이가 내한, 그녀만의 판매 방법인 △ 시연을 통한 판매(On the face) △ 15분 미팅을 통한 판매 (On the go) △ 인터넷·전화·팩스를 통한 판매 (On line) △ 카달로그를 이용한 판매(On paper) △이벤트를 이용한 판매(On with the show) 등 5가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메리케이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여성을 위한 기업문화를 꾸준히 가꿔감으로써 회사 이미지 제고를 도모, 아시아 최고의 화장품 업체로 발돋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