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주민에 열린문화강좌
용인시 주민에 열린문화강좌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9.01 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인력개발연구서 세번째 실시
㈜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지난 28일 인력개발연구원에서 용인시 인근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에 이어 세 번째로 문화강좌를 실시했다.



태평양이 실시한 이번 열린 강좌는 고객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찾을 수 있는 가깝고도 열린 인력개발연구원(연수원)을 만듦으로써 기업의 가치와 이익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인류봉사의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교육 강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는데도 힘이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인력개발연구원 인근 지역사회 고객 1백30명을 선정해 실시됐으며 이벤트와 미용강좌를 통해 가을철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에 대해 배우고 풍성한 미용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마사지·메이크업·염모시술을 해볼 수 있는 미용 체험 서비스와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선보이는 리듬 앙상블의 문화공연, 그리고 박물관 관람 등의 서비스까지 곁들여져 주말 오후를 풍성하게 해줬다는 후문이다.



㈜태평양 인력개발연구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 나아가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연수원을 지향하며, 이와 같은 공감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www.amorepacific.co.kr



▲(주)태평양 인력개발연구원은 경기 용인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강좌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미지 제고에 힘을 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