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홍보물 제작합니다"
"전문점 홍보물 제작합니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31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씨코스, '코스메틱 매뉴얼' 제작 나서
화장품전문점 홍보물 전문 제작업체로 탄생한 디엔씨코스(DNCCOS·한글도메인-광고나라)가 전문점의 활성과 매출증대를 위한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홍보물인 '코스메틱 메뉴얼' 제작에 나선다.



이 메뉴얼은 전문점이 소비자들에게 전문점이 보유한 제품목록을 독특한 디자인과 선명한 사진자료로 일괄성있게 보여줄수 있는 홍보 인쇄물이다.



따라서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비교는 물론 전문점의 정보를 한눈에 보여 줄 뿐 아니라 매장 종업원들의 카운슬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NCCOS(www.dnccos.com)에서는 국내 최초로 유통중인 제품 사진자료 종합 DB를 자체보유하고 전국 전문점의 이벤트·광고(코스메틱 메뉴얼)에 필요시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코스메틱 메뉴얼은 전문점 상호·전화번호·행사내용·약도 등이 들어가 우편발송으로 고객관리 하는 대형매장은 물론 홍보가 필요한 소형전문점에도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광고 전단지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DB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상세한 전문점의 정보를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획화된 월간 테마별로 제작함으로써 적절한 시기와 정확한 타깃에게 홍보 할 수 있도록 제작 배포된다.



DNCCOS은 전문점의 시간대를 고려해 한글도메인인 '광고나라' 또는 'www.dnccos.com' 에서 접수와 교정, 출고확인이 모두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DNCCOS측은 "화장품 광고 디자이너, 화장품 전문 촬영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제품 이미지를 고려해 고품격 100스노우화이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기존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에서 꾸준히 발행·배포하고 있는 광고물에 맞대응 할 수 있는 독특한 제작 양식을 도입할 계획"이라 전했다.



이번 DNCCOS의 코스메틱 매뉴얼을 통해 전문점 자체 광고가 한결 손쉬워 질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판촉 비용 절감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www.dnc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