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 전용 '미래파 액티오' 발매
CVS 전용 '미래파 액티오' 발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4.08.30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20대 미혼남성 겨냥…9품목 구성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남성 브랜드 미래파가 편의점(CVS) 전용 남성 브랜드 '미래파 액티오' 라인을 발매하고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편의점에 대한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번에 선을 보인 미래파 액티오 라인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20대 미혼 남성을 겨냥한 편의점 전용 남성 브랜드.



'액티오(Actio)'란 라틴어로 '활동적이다' '실천적이다'라는 의미로 미래파 액티오는 여행, 스포츠와 같은 활동적인 여가를 즐기면서 복잡하고 번거로운 쇼핑보다는 시간을 아끼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20대 미혼 남성을 코어 타깃으로 하고 있다.



미래파 액티오 라인은 심층수에 포함된 무기 영양 염류·미네랄·필수 미량 원소가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 주고 해양식물인 클로렐라에 함유된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주며 해양 갈조류인 라미나리아에서 추출한 이오딘 성분이 피지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킨·로션의 기능을 함께 갖추고 있는 멀티 플루이드와 거친 피부를 자신감 있게 표현해 주는 커버 로션,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는 헤어 왁스 등 9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용량을 소량화하고, 튜브 등 파손 걱정이 없는 용기를 사용, 가격대도 3천5백원대 부터 9천5백원대 까지 저렴하게 구성돼 있다.



미래파 액티오 라인은 9월부터 국내 주요 편의점 훼미리마트·LG25·미니스톱·바이더웨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mirepa.co.kr



▲ (주)태평양이 20대 활동파 미혼 남성을 코어 타깃으로 편의점 전용 남성 브랜드 '미래파 액티오 라인'을 발매하고 9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