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폰즈 클리어 훼이스 딥 스파
[유니레버코리아]폰즈 클리어 훼이스 딥 스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8.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로라도 온천수·미네랄 성분 함유…혈액순환 촉진도
유니레버코리아가 9월 새롭게 출시한 폰즈 클리어 훼이스 딥 스파는 실제 온천수가 제품에 함유돼 있다.



세계적인 청정지역으로 잘 알려진 미국 콜로라도 주의 ‘글렌우드’ 온천수에 게르마늄과 칼슘 등의 미네랄 성분을 추가, 건강한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스파 효과를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한층 강화된 스파 성분은 피부 모공을 부드럽게 열어주고 클렌징 성분이 모공 속으로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줘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 폰즈가 자체 개발한 ‘바이오 스파 복합체(Bio Spa Complex)’에는 마그네슘, 아연 등의 미네랄 성분과 포도씨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 노폐물 배설을 촉진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솔싹에서 얻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정화 작용을 도와주고 위치하젤 추출물은 수렴 작용을을 도와준다.



제품은 클렌징 오일과 크림,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폼, 스크럽 폼, 립&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마사지 효과와 함께 유수분 조절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마사지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폰즈 클리어 훼이스 딥 스파의 새로운 모델은 온라인 폴을 통해 폰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1위로 뽑힌 명세빈이다. 제품문의는 02-709-1752.



www.unil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