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노블레스 미팅 파티 협찬
듀오 노블레스 미팅 파티 협찬
  • 전미영 jangup@jangup.com
  • 승인 2004.08.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켈리, 파우더 팩트 등 브랜드 홍보
시스켈리(대표 김학영)는 결혼정보회사인 듀오와 코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8월 22일 강남역 미요센 레스토랑에서 '한 여름밤의 꿈'을 테마로 열린 듀오 노블레스 미팅 파티에 자사 제품을 협찬해 브랜드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뒀다는 평가다.



'한 여름밤의 꿈'을 테마로 열린 이번 이벤트는 듀오의 노블레스 클럽 정회원 중 남녀 각각 40명씩 참가한 미팅 파티로 시스켈리 POP물과 제품을 전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루시드 포뮬라 파우더팩트를 지급했다.



또 이벤트 중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참가자에게 화이트닝 포뮬라 라인, 포맨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듀오 노블레스 클럽 미팅파티는 전문직 종사자와 엘리트 계층만으로 선별돼 운영, 품격과 높은 퀄러티가 있는 미팅파티로 시스켈리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시스켈리 제품의 사용기회를 부여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좋은 효과를 거뒀다.



한편 시스켈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코-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시스켈리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강화해 시스켈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 충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 시스켈리는 지난 22일 강남역 미요센 레스토랑에서 '한 여름밤의 꿈'을 테마로 열린 듀오 노블레스 미팅 파티에 자사 제품을 협찬해 브랜드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뒀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