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바디 직영점 오픈
페이스&바디 직영점 오픈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디안, 피부관리 대중화 선언
에스테틱전문 브랜드 빌리디안코스메틱(대표 정성희)이 신개념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빌리디안 페이스&바디 1호 직영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빌리디안 페이스&바디는 최고시설과 서비스를 지향하면서도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설정한 신개념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특히 전문 피부관리실과 화장품전문점 내 피부관리실의 장점만을 결합한 형태로 피부관리실 전용숍으로 운영할 뿐 아니라 전문점 내 피부관리실로도 병행 오픈할 예정이여서 기존 전문점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직영 1호점인 개봉점은 약 25평 규모로 전문 피부관리 뿐 아니라 네일서비스, 헤어관리, 반신욕,발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는 첨단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니즈에 따라 5천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의 호응이 예상된다.



현재 1호점 외 상도동점이 오는 15일 오픈할 예정이며 부천,안양 등도 오픈을 준비 중이다.



빌리디안코스메틱의 정성희 사장은 "빌리디안코스메틱의 고품질 제품을 활용한 고객위주의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이 이미 완벽히 준비되어 있으며 프랜차이즈 사업인 만큼 가맹점 오픈에 따른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할 수 있는 사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가맹점 운영 지원정책으로 가맹점 채용직원 교육을 20일 코스로 진행할 예정이며 가맹점 영업 교육도 3박4일 코스로 지원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http://e-billidian.co.kr



▲빌리디안코스메틱은 전문피부관리실과 화장품전문점 내 피부관리실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빌리디안 페이스&바디' 1호점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