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초대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초대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홈피회원 200명 상대로 판촉활동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콜린 퍼스,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17세기 네덜란드 미술의 거장 베르메르의 그림을 모티브로 한 '진주 귀고리 소녀'를 영화화해 화제를 모았다.



이 영화는 화가 베르메르와 그의 하녀 그리트의 안타깝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긴 머리를 하고 중세 시대의 화가로 돌아온 콜린퍼스와 신비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스칼렛 요한슨의 매혹적인 사랑은 올 가을 새로운 로맨스 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여성관객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리오는 영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유료 시사회 관람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홈페이지 회원 2백명을 시사회에 초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중이다.



클리오 마케팅부 김영신 대리는 "영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는 아카데미, 골든글러브 등의 국제적인 영화제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작품으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로맨스에 관심있는 20대 중반 여성관객층에게 효과적인 마케팅·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 영화. 음반. 연극 등의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제휴한 문화 마케팅 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lio.co.kr



▲클리오는 영화 '진주목걸이를 한 소녀'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홈페이지 회원 200명을 시사회에 초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