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린 팡방-마더 오브 펄' 발매
'캐서린 팡방-마더 오브 펄' 발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2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진주성분 베이비 스킨케어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에서는 진주성분이 들어간 베이비 스킨케어 '캐서린 팡방-마더 오브 펄' 시리즈를 출시했다.



캐서린 팡방은 보령메디앙스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유아의류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의 설립자 캐서린 팡방 여사의 이름을 딴 것으로, 쇼콜라의 유럽풍 감성과 보령메디앙스의 의·과학적인 기술력이 결합되어 개발된 명품 베이비 스킨케어다.



캐서린 팡방-마더 오브 펄의 가장 큰 특징은 최근 미용재료로 주목 받고 있는 진주 성분을 아기용 스킨케어로서는 최초로 도입했다는 것.



보령메디앙스측은 "진주는 피부의 주영양 공급원인 필수 아미노산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성질이 있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고 자극이 적어 스킨케어 재료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성분"이라고 강조하고 "또한 피부 상처를 치유하고 피부 수준 함량을 증가시켜 주어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캐서린 팡방-마더 오브 펄은 비누·헤어&바디워시·오일·로션·크림·파우더의 6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3천원에서 3만8천원 선이다. 전국 타티네 쇼콜라 매장과 보령메디앙스에서 운영하는 전문유아용품 샵인 비비하우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medience.co.kr



▲보령메딩아스는 진주성분이 함유된 명품 베이비 스킨케어 '캐서린 팡방-마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