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시나 러브 에피소드’ 페스티벌
'헤르시나 러브 에피소드’ 페스티벌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8.18 0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홈페이지서 사랑얘기 공모…공감상 등 시상
헤르시나가 새콤달콤한 사랑 이야기에 행운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헤르시나가 8월 한달간 헤르시나 홈페이지(www.hercyna.co.kr)에서 기분 좋은 핑크빗 페스티벌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헤르시나 러브 에피소드’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공모하는 것.



사랑의 이유를 40자 이내로 멋지게 설명한 이를 뽑는 이번 이벤트는 특히 홈페이지에 기재한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상대방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야기를 넘어 사랑을 고백하는 전령사의 역살까지 한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간의 사랑 뿐 아니라, 부모님과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대상과의 사랑이 올려지고 있는 가운데 2004 아테네 올림픽에 참여한 운동선수들을 응원하는 글들까지 올려져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관련해 사랑에 대해 가장 잘 표현한 사람 5명을 추첨해 ‘공감상’으로 워터 스플래쉬 기초세트가 행운으로 주어지면, 또한 자신이 고백한 사랑을 상대방에게 전달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하는 ‘고백상’에는 워터 스플래쉬 크림이 증정된다.



이와함께 러브 에피소드에 이벤트 기간 내내 한 사람의 이름만 작성한 사람 10명에게는 ‘일편단심상’이라는 제목 아래 ‘떼따떼뜨 젤리글로스’가 증정된다.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홈페이지로 유명한 헤르시나가 올 여름 마지막 더위를 몰아내고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을 시원하게 만들고 있다는 기대다.



www.lgcare.co.kr



▲헤르시나가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러브 에피소드’ 페스티발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