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과 함께 캐시캣을"
"유진과 함께 캐시캣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8.11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2집 앨범 공동판촉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최근 솔로 2집 앨범 발표로 컴백하는 유진을 파트너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캐시캣의 가을 메이크업 패턴 컨셉인 마일드 와인 스모키 룩(Mild Wine Smoky Look)과 유진의 2집 앨범에서 설정한 뉴요커의 이미지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메이크업(Make up)과 음악이 만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평소 캐시캣 색조 제품을 즐겨 사용해온 유진은 이번 2집 활동을 통해 과거 소녀 이미지보다 훨씬 성숙되고 스타일이 살아있는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위해 캐시캣의 가을 패턴인 마일드 와인 스모키 룩(Mild Wine Smoky Look)이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 2집 활동을 하는 동안 캐시캣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시캣측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당당한 커리어의 섹시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유진과 일치 한다고 판단해 공동 프로모션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색조 전문 브랜드로 그 동안 홍대와 압구정, 청담동 일대의 클럽 파티에 메이크업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캐시캣은 이번 가을 시즌, 마일드 와인 스모키 룩(Mild Wine Smoky Look) 테마와 함께 유진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강렬하게 어필함으로서 트렌드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올가을, 캐시캣은 와인 컬러를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눈매를 표현하는 가을 패턴인 마일드와 인 스모키 룩(Mild Wine Smoky Look)을 유진의 앨범 자켓과 캐시캣의 지면 광고를 동시에 노출, 양측의 제품과 이미지를 공동 붐업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캐시캣 2004 가을패턴 중 주요 제품인 '스타유진's 펄리스모키브라운 소프트필 아이즈 와 "스타유진’s 홀로그램핑크 스위트 루즈 제품을 유진 이름으로 출시, 히트 상품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콘서트와 팬 사인회 등 유진의 2집 활동 전반에 걸쳐 캐시캣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아래 유진과 함께하는 캐시캣의 신선한 가을 만남을 이뤄낸다는 방침이다. www.lgcare.co.kr



▲ LG생활건강의 캐시캣이 가수 유진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 가을 색조시장의 붐업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