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웰루킹 프로젝트' 첫 모임
'이플립 웰루킹 프로젝트' 첫 모임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4.08.11 0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만전문 클리닉서 각종 검사·상담 진행
탄력있고 건강한 몸을 위한 8주간의 도전으로 진행된 '이플립 웰루킹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지난 23일 1차 정기모임을 가졌다.



지난 10일 참가자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시작된 이플립 웰루킹 프로젝트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비만전문 클리닉에서 비만도, 체지방 등을 측정받고 전문의와 개별 상담을 모두 끝마쳤다.



자신의 체형과 특징에 맞는 운동법, 식사법 등을 제안받았고 현재 이플립 홈페이지의 개인별 미니 게시판에서 하루하루 자신이 실천한 것들과 못한 것들을 일지형식으로 작성함으로써 참여자 모두와 이플립 회원들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생활과 고민들을 함께 이야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과시하고 있다.



웰루킹 프로젝트 참가자들의 이번 1차 정기모임은 지난 2주간의 경과를 체크하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면서 사용 제품에 대한 의견도 교환했다.



체험단 가운데 한 명의 참석자는 "이플립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제작돼 있는 '이플립 웰루킹 셀프 마사지'의 효과가 너무 뛰어나다"며 다른 참가자들에게 셀프마사지를 열심히 해 볼 것을 권유하기도 했다.



8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수치상의 결과보다 올바른 식습관, 운동법, 그리고 바디케어 등의 정보를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자신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방법들을 배우고, 참여자들이 당당한 자신감을 얻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하고 있는 이번 프로젝트의 취지와 목적이 정확히 반영된 것이다.



현재 이플립 홈페이지에는 웰루킹 커뮤니티가 형성돼 함께 하는 체험단들이 공개하는 프로그램 내용과 비만, 다이어트 식단 등 비만 클리닉 전문의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운슬링 공간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모든 이플립 회원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www.iplip.co.kr





▲ 이플립 웰루킹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체험단이 정기 모임을 갖고 그 동안의 경과사항과 효과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