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료 '아쿠아 컬러 파우더' 특허
화장료 '아쿠아 컬러 파우더' 특허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10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메이크업+스킨케어 기능 결합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제조전문기업인 한국콜마(대표 윤동한)가 기능성 색조 신원료인 ‘분말상의 기능성 색조화장료 조성물’, 일명 ‘아쿠아 컬러 파우더’(특허 제 0439020)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특허를 취득한 기능성 색조 신원료 ‘아쿠아 컬러 파우더’는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주는 메이크업 기능과 피부를 보호해 주는 스킨케어 기능이 결합된 고기능의 원료.



피부 결점의 커버와 피부를 화사하고 표현해 주는 컬러표현이 가능하고 메이크업 원료에 수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시원함을 주는 동시에 화장막으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시켜 산뜻한 화장 마무리를 실현해 주는 고품질의 원료다. 안정화된 활성기능 성분의 함유를 통해 기능성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신원료는 겉보기에는 컬러 파우더지만 피부에 문지르면 기능성 스킨케어로 변해 피부에 스며들어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내고 파우더는 화사한 피부 컬러를 표현해 주는 두가지의 특징을 지녔다는 것이 세계적인 기술적 노하우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콜마는 ‘아쿠아 컬러 파우더’의 상품화를 통해 이미 제품의 기능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고품격 고가의 기능성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유통의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www.kolm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