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씨를 찾습니다'
'아란씨를 찾습니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8.10 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란화장품, 같은 이름 여성 337명에 경품
아란화장품(대표 김도형)이 지난 8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한 달간 '아란씨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란화장품이 실시중인 이번 이벤트는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모든 여성으로서 이름이 '아란'인 사람에 한해 이름과 이름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를 적어 우편으로 보내면 총3백37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경품은 1등 2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란 정성3종 세트를 증정하고 2등 5명에게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재생크림 '환생'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3등 30명 에게는 아란화장품 기획 솔잎 팩 세트를, 4등 3백00명에게는 아란 메이크업 박스 교환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rancosmetic.co.kr)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0일경 개별 이메일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란화장품은 이번 기회에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아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arancosmetic.co.kr



▲아란화장품의 자사와 이름이 동일한 여성을 찾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