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180' 아토피시장 바람몰이
'리턴180' 아토피시장 바람몰이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7.29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울헬스케어, 전시회 통해 250만불 수출계약
(주)도울헬스케어(대표 김종완)가 아토피성 트러블 스킨케어 시장에서 인기몰이에 나섰다.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04 천식·알레르기·아토피 전시회'에 참여 관람객은 물론 국내,외업계의 호평을 받은 것.



현재 현대병으로 알려진 고질적 피부질환 아토피성 인구가 늘어나면서, 아토피성 스킨케어시장은 급부상하고 있는 상태다. 그동안 유아에 국한됐던 아토피성 피부의 수요층은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환경적 요인에 의해 최근에는 성인들에도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실정이라 이에 따라 관련 제품 시장도 날로 커져가고 있으며 이에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토피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번 행사에 참가한 도울헬스케어의 'RETURN180'는 일시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근본적인 원인과 증상에 아주 큰 효과를 나타내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도울헬스케어측은 "RETURN180는 쌀배아에 상황버섯의 균사체를 배양해 얻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아토피 등 트러블을 완화하고 피부 자체의 체질을 개선시켜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 아토피로 고통받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국내전문 의료원에서 해외바이어에까지 1천여명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아토피 제품외에 기능성 링클·미백·다이어트 로션등으로 2백50만불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국내시장 또한 일정을 앞당겨 9월초쯤 선보일 예정이다.



㈜도울헬스케어의 김종완 대표는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건강기능성 제품개발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 확대해 전세계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로의 나침반이 되겠다"고 행사참가 소감을 밝혔다. (주)도울헬스케어 소비자 상담실 02-964-0129.



▲(주)도울헬스케어의 아토피 트러블 전용제품 RETURN180가 '2004 천식·알레르기·아토피 전시회'에서 2백50만불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