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의 여름방학 선물'
'해피바스의 여름방학 선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7.28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이상한집' 관람객에 선크림 시연
페이스 페인팅·선크림 시연·해피'바스데이 파티도



온 가족이 사용하는 바디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는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해피바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여름방학 선물을 선사한다.



해피바스는 오는 29일까지 동영아트홀(구 계몽아트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놀이노래극 '이야기 할아버지의 이상한 집' 공연에서 자외선 차단을 위해 관람하는 어린이들에게 선크림 시연 후 페이스페인팅을 해 준다.



또 공연 기간 중 예약 시 자신의 생일을 알려주면 공연 후 무대에서 생일 축하 파티와 함께 해피바스 선크림을 생일선물로 주는 '해피바스데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 생일 파티는 배우들과 무대에서 생일 케익도 자르고 톰방 실내악단의 축하 연주와 기념 촬영, 생일 축하 노래를 관객 모두가 불러줌으로써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잊혀지지 않을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놀이노래극 이상한 집은 소재와 내용, 스타일과 형식 등에 있어서 기존의 어린이 뮤지컬과 다른, 특별한 경지를 개척하고 있다. 우리 민요 풍의 흥겨운 가락과 서양 악기들의 독특한 화음이 교묘하게 결합된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재미있는 노래로 구성돼 있으며 내용은 우리나라 전통문화를 소재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했다.



해피바스에서는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www.tombang.com·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