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가을룩은 '클러버 메이크업'
칼리 가을룩은 '클러버 메이크업'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7.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클럽마니아 열정담은 퍼플&레드 제안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칼리가 2004년 가을 메이크업으로 클럽의 젊은 열기를 느끼게 하는 ‘클러버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 서울 홍대앞에서 열리는 클럽데이를 즐기는 클러버(클럽 마니아)들의 열정을 담아낸 이번 메이크업룩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과 춤을 즐기며 속박과 스트레스를 벗어버린 젊음의 열정을 그리고 있는 것이 특징.



클럽버가 선보이는 두가지 패턴은 클러버 퍼플(Clubber Purple)과 클러버 레드(Clubber Red).



클러버 퍼플은 열정적 클럽의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펑키한 스타일의 패션에, 강열한 색채 감각과 화려한 펄의 반짝임으로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쿨한 퍼플 컬러에 화려한 펄감의 입술에, 강렬한 핑크와 함께 은은한 반짝임의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눈매로 클러버 퍼플의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두 번째 패턴인 클러버 레드는 모던한 섹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슬림한 패션으로 쉬크한 멋을 더한 메이크업.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매트한 레드 립으로 눈매는 골드펄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클러버 메이크업을 위해 칼리는 칼리 비타 6 멀티섀도 3호(스마일브론즈/라이트 실버/클러버 핑크/클러버 스팟)와 칼리 비타 6 크리스탈 립스틱에서 4호 클러버 퍼플과 5호 클러버 레드를 신규 출시했다.



www.ihkcos.co.kr



▲칼리가 2004년 가을 메이크업룩, ‘클러버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사진은 클러버 메이크업을 위한 신규 출시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