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옴므 세트 인기 '쑥쑥'
쿠지 옴므 세트 인기 '쑥쑥'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7.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통정보센터 조사서 2위 올라
쿠지인터내셔널(대표이사 정운호)의 남성용 옴므 제품이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유통정보센터가 지난 4월 ‘선물세트류 베스트10’을 조사한 결과 쿠지 옴므2종 세트가 2위를 차지하며 순항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향수타입의 에센스형 옴므 트랜시 그리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쿠지 플래티늄 옴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쿠지 옴므는 각질과 모공 관리를 장점으로 하는 남성용화장품 라인.



쿠지옴므의 인기와 관련해 영업부 이종섭 부장은 “활발한 홍보와 왕성한 영업력에 따른 쿠지 인지도 상승과 '써보니 좋더라'는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브랜드 가치 확보를 위해 인터넷 등 저가할인판매를 금지하는 등 전문점주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것도 한몫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관련해 명동 상권의 한 전문점 관계자는 "쿠지는 특별히 남성제품을 광고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쿠지 제품을 많이 찾는 것은 제품의 질이 우수한 것을 소비자들이 먼저 느끼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쿠지는 향후 한방화장품 '정인' 옴므와 기능성 품목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coogi.co.kr



▲쿠지인터내셔널의 쿠지 옴므가 한국유통정보센터가 조사 발표한 선물세트류 베스트 10 중 2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