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시나와 함께 '가을여행'을
헤르시나와 함께 '가을여행'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7.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가을메이크업 '스위트&드라마' '소프트 스모키룩' 제안
꿈결같은 가을여행.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 헤르시나가 꿈결 같은 가을여행을 테마로 골드와 오렌지를 혼합해 만들어낸 '스위트&드리미(Sweet&Dreamy)'와 '소프트 스모키(Soft Smoky)' 등 2가지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헤르시나 스타 스플래쉬 라인이 만들어낸 이번 메이크업룩은 순수함과 꿈, 달콤함, 향기, 따뜻함과 동시에 귀여움을 간직한 꿈결같은 가을여행을 표현한 것이 포인트.



첫 번째 룩인 스위트&드리미는 달콤한 동화 같은 꿈을 간진한 순수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오렌지와 골드의 부드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에 립 메이크업은 사랑스러운 스위트 퍼플을 사용했다. PP501 스위트 퍼플을 자연스럽게 펴 발라준 후, 립글로스 PK101 소프트 핑크를 입술 중앙을 덧발라준다. 좀더 강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원할 때에는 PK102 스위트 체리만으로 마무리한다. 핑키한 오렌지 컬러나 핑크 블러셔로 사랑스런 메이크업을 와성했다.



두 번째 룩인 ‘소프트 스모키’는 깊은 가을, 가을 안개와도 같은 추억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메이크업룩. 우수에 잠긴 촉촉한 눈매, 신비감을 지닌 깊이 있는 눈매, 순수하면서도 미묘한 입술표정이 강조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스모키 아이즈의 눈매를 연출한 뒤 반짝이는 퍼플느낌의 입술을 위해 펄감이 많은 립글로스 PP501 펄리 퍼플로 윤기있고 자연스런 립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와관련해 헤르시나측은 '이번 2004 가을룩이 스타 스플래쉬의 아이섀도 한가지를 구입해도 전혀 다른 2가지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부드럽고 꿈결 같은 스위트&드리미룩과 모던하면서 쉬크한 소프트 스모키룩 중 기분에 따라, 패션에 따라 골라서 연출하고 그에 맞는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선택, 가을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다. www.lgcare.co.kr



▲ 헤르시나가 꿈결같은 가을 여행을 테마로 가을 메이크업 '스위트&드리미룩'과 '소프트 스모키룩'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