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켈리] 루시드 포뮬라 파우더팩트 스펠셜리스트
[시스켈리] 루시드 포뮬라 파우더팩트 스펠셜리스트
  • 장업신문
  • 승인 2004.04.02 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코팅 테크놀러지 적용…유연성·보습 강화
루시드 포뮬라 파우더팩트 스페셜리스트로 스페셜리스트라는 제품명처럼 특별한 여성들을 위한 파우더팩트의 스페셜리스트를 뜻하는 것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코팅기술이 접목되었는데 바로 `3D Coating Technology`.



이 공법으로 인해 피부가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함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파우더팩트로 첫번째 Dual Coating Technology는 피부 친화성과 보습 효과가 우수한 아미노산으로 1차 코팅 후 식물 유래의 스쿠알란과 피토스테롤계 오일로 2차 코팅하여 피부 유연성 및 보습감을 강화해준다.



두번째 Silk-Fit Coating Technology는 부드러움과 우수한 밀착성을 겸비한 실크핏 코팅분체를 사용하여 눈위를 미끄러지듯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사용감으로 실키하고 매끈한 감촉을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Radiance Coating Technology는 복합 코팅된 래디언스 코팅파우더가 자체의 내부 굴절율과 광산란에 의해 피부에 적당한 광택을 부여하여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또한 알파리포익애시드와 식물보습성분이 함유되어 본래 피부가 갖는 보습력을 높여주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스킨케어의 기능을 겸비한 파우더팩트이다.



색상은 21호루시드 라이트와 23호 루시드 내츄럴 두 가지이다.



문의는 080-412-82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