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시아 스페셜 케어` 첫 선
`오르시아 스페셜 케어` 첫 선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6.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페이셜 화이트닝·엘라스틱 시럼 라인업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은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인 오르시아(ORTHIA)를 통해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페이셜 화이트닝 시럼과 퍼밍효과를 발휘하는 엘라스틱 시럼 등 오르시아 스페셜 케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르시아 페이셜 화이트닝 시럼(40ml)은 단순 화이트닝의 개념을 넘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협하는 각종 자극의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으로써 멜라닌 색소의 과다생성을 적극적으로 막아주는 예방개념의 적극적인 화이트닝 제품으로 예로부터 그 효과가 널리 알려진 감초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UV필터성분(옥틸메톡시신나메이트), 진정 효과로 자극을 차단해주는 아보카돌(아보카도오일성분)이 처방돼 피부유해물질 생성을 유발하는 자극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질 관리 기능이 뛰어난 AHA성분, 천연 보습인자인 소듐 락테이트 성분과 발효과정을 통해 탄생한 자이리톨 성분, 피부 지질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오르시아 페이셜 화이트닝 시럼에는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초간편 시트 타입의 화이트 시트가 10회분 내장돼 있다.



이에 비해 오르시아 페이셜 엘라스틱 시럼(60ml)은 피부 겉과 안에서 동시에 작용하는 리프팅 전문 시럼. 엘라스틱 시럼에 함유돼 있는 고분자로 구성된 밀단백질이 피부 표면에 필름같은 리프팅 막을 형성,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부여해주는 리프팅 효과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피부 속까지 익스텐신(당근 단백질)과 슈도 콜라겐 성분이 탱탱한 탄력을 채워준다.



또 콜라 리프트 성분(맥아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오르시아 페이셜 엘라스틱 시럼에는 페이셜 화이트닝 시럼(40ml)과 딥 클린 폼 워시가 증정용으로 내장돼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다.

www.coreana.co.kr" target"_blank">www.coreana.co.kr





기사입력일 : 2002-05-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